로지켓 X 비욘드워크 MOU 협약 체결


 

로지켓, 비욘드워크, MOU, 물류, 유통

 

로지켓은 지난 8일 공유오피스 비욘드워크와 ‘입주사를 위한 물류 자문 및 컨설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로지켓은 비욘드워크 공유오피스에 입주한 소규모 셀러, 쇼핑몰에게 물류 운영과 관련된 자문과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비욘드워크에서 제공하는 공유오피스는 스타트업이나 사업 초기의 소호 사업자들에게 최적화된 업무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인, 2~3인, 4~5인 등의 타입 별 사무실과 쇼핑몰을 위한 실내외 상품 촬영장, 라이브 방송을 촬영할 수 있는 영상 세트장, 소규모 상품 보관이 가능한 비욘드큐브 등의 다양한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지켓은 물류 플랫폼을 통해 물류가 필요한 쇼핑몰에게 3PL 견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은 1번의 견적 요청으로 3건 이상의 검증, 평가된 전문 물류사들의 견적 정보를 받을 수 있어 쇼핑몰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로지켓 손양덕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물류에 경험이 부족한 다품종 소량의 소규모 셀러들이 필요로 하는 주문/물류 시스템, 프로세스, 물류 계약 등의 물류 교육 커리큘럼을 지원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비욘드워크 입주사에 한하여 로지켓의 3PL 견적 시 물류 단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로지켓이 추천하는 콘텐츠

▶ 스타트업 소식 – 메타버스 스타트업 현황!

▶ 저온 물류센터 :: 가장 주목받는 물류

▶ 스타트업 소식 – AI물류 시장은 성장 중!

 

 

 

 

로지켓, 비욘드워크, MOU, 물류, 유통

 

? 물류대행 3PL 풀필먼트 비교견적은 로지켓에서 ?

로지켓에서 쇼핑몰 물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물류 소식이 궁금하다면 로지켓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