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아이템, 22년 12월 1주 트렌디한 아이템을 참고하세요!


트렌드아이템, 로지켓, 물류, 유통, 트렌드

 

12월 1주, 따끈따끈한 트렌드아이템 로지켓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넥슨 ‘블루 아카이브’ IP 확장 성과

넥슨의 서브컬처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가 게임은 물론, 게임 IP에 기반한 다양한 콘텐츠를 속속 선보이며 IP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활발한 IP 확장에 게임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 포인트

● 아트북을 비롯해 각종 굿즈 출시, 콜라보레이션 카페 운영 등 다양한 활동에 게이머 호평

● IP 확장 가능성과 게임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 기대 중

 


롯데칠성, ‘애플러리’ 출시

성인용 비알코올 음료 시장의 성장세에 관련업체들의 시장 진출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2030 여성을 중심으로 한 시장 확대가 기대되면서 롯데칠성음료도 신제품 출시에 나섰습니다.

알코올이 1% 미만 함유된 이번 신제품은 도수가 높은 술 대신 깔끔하고 부담 없이 신나는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2030 여성 고객을 타켓으로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입니다.

 

✅ 포인트

● 성인용 비알코올 음료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롯데칠성에서도 해당 제품 출시

● ‘벨리곰’과 콜라보, 2030 여성 타겟

 


에누리, ‘가격구독’ 출시

최저가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의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가격구독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구독(선택)하면 에누리닷컴을 비롯해 ‘다나와’가 보유한 오픈마켓·쇼핑몰의 13억 개 쇼핑데이터 중에서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확보해 전달해주는 것입니다.

 

✅ 포인트

● 최저가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의 최저가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개인화 서비스 시작

● 오픈마켓 및 종합몰은 기존 회원은 유지하며 트래픽 증가 효과 기대

 


신한카드, ‘핏 최고심 에디션’ 신용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10대·20대의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핏(Fit) 최고심 에디션(최고심 핏 카드)’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최고심 핏 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알뜰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면서도 동시에 자기 만족, 자기 개발을 위해서는 아낌없이 소비하는 MZ세대의 이용 성향을 파악해 ‘일상 영역’과 ‘플렉스(Flex) 영역’으로 구분해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핏(Fit)과 동일한 서비스를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 포인트

● MZ대표 캐릭터 ‘최고심’과 신한카드 협업

● 이번 신한카드 디자인은 소비자 패널 7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로 결정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쿠팡 단연 1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984만21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습니다.

 

✅ 포인트

● 12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순위는 쿠팡,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티몬, G마켓, 위메프 순으로 분석

 

 

 

로지켓이 추천하는 콘텐츠

▶ 투자혹한기, 스타트업 위기를 타파할 방법은?

▶ 쿠팡흑자, 로켓배송 흑자 성공! 그 비법은?

▶ 리뷰컨텐츠, 좋은 리뷰 하나가 매출에 영향을 끼친다.

 

 

 

트렌드아이템, 로지켓, 물류, 유통, 트렌드

? 물류대행, 3PL, 풀필먼트 비교견적은 로지켓에서 ?

더 많은 물류유통 소식 구독하기

로지켓에서 쇼핑몰 물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물류 소식이 궁금하다면 로지켓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