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아이템, 22년 12월 2주 트렌디한 아이템을 참고하세요!


트렌드아이템, 로지켓, 물류, 유통

 

12월 2주, 따끈따끈한 트렌드아이템 로지켓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포토이즘, KFA 콜라보 팝업스토어 및 프레임 출시…’월드컵 열기 더해’

 

국내 셀프스튜디오 포토이즘이 카타르 월드컵을 맞이하여 대한축구협회와 손을 잡았습니다.

이달 11일 카타르 월드컵을 앞둔 국가대표팀의 마지막 평가전이 열린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 포토 팝업부스를 시작으로 포토이즘박스 및 컬러드 전 지점에서 촬영 가능한 KFA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님 선수 프레임을 출시했습니다.

 

✅ 포인트

● 카타르 월드컵을 기록하려는 Z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

 


“전국 맛집 메뉴, 편의점으로 몰린다?” RMR 출시 경쟁

 

편의점 업계가 전국 유명 맛집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습니다.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MR은 특히 외식비에 부담을 느끼는 젊은 층 사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포인트

● RMR은 외식비에 부담을 느끼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중

● 지역 곳곳의 맛집을 찾아다니며 웨이팅할 필요 없이 손쉽고 간편하게 인기 메뉴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롯데칠성, 위글위글과 협업한 마주앙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한 마주앙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마주앙 카버네쇼비뇽 및 스템리스 와인잔 등의 와인 엑세서리, 전용 캐리어백으로 구성됐습니다.

 

✅ 포인트

●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로 와인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마주앙’을 친숙하게 알리는 기회

 


카카오톡 선물하기, 체험 서비스 결합한 ‘기프트엑스’ 출시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샤넬 뷰티와 함께 유형의 상품에 무형의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선물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앞으로 선물하기는 GiftX를 통해 선물하기 뷰티 상품의 정점이었던 단독 구성, 한정판 에디션, 각인 서비스 등에서 더 나아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파트너사에게는 상품 판매와 더불어 고객과의 접점을 활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 포인트

● 샤넬 뷰티와 함께 배송 상품에 향수 체험 클래스를 더함

● 오프라인 서비스까지 확장된 형태의 비대면 선물 경험 제공

 


애플, 새 ‘노래방 서비스’ 출시…”노래 쉽게 부른다”

 

애플이 노래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서비스 ‘애플 뮤직 싱'(Apple Music Sing)을 출시한다고 6일(현지시간) 밝혔습니다.

애플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 뮤직을 통해 음원과 가사를 제공해 오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애플 뮤직 싱’은 여기에 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포인트

●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전세계 이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애플 뮤직의 성장 기대 중

 


 

로지켓이 추천하는 콘텐츠

▶ 투자혹한기, 스타트업 위기를 타파할 방법은?

▶ 쿠팡흑자, 로켓배송 흑자 성공! 그 비법은?

▶ 리뷰컨텐츠, 좋은 리뷰 하나가 매출에 영향을 끼친다.

 

 

 

트렌드아이템, 로지켓, 물류, 유통, 트렌드

? 물류대행, 3PL, 풀필먼트 비교견적은 로지켓에서 ?

더 많은 물류유통 소식 구독하기

로지켓에서 쇼핑몰 물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물류 소식이 궁금하다면 로지켓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