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아이템, 22년 11월 2주차 트렌디한 아이템을 참고하세요!


 

트렌드아이템, 로지켓 ,물류, 유통, 유통트렌드, 진로와인, 트렌드 아이템, 유통신상, 신상

 

11월 2주, 따끈따끈한 트렌드아이템 로지켓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新세탁법’ 입소문에…풋샴푸 인기는 계속된다

발을 간편하게 씻을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거품세정제 ‘풋샴푸’ 인기가 뜨겁습니다.

풋샴푸를 활용한 새로운 세탁법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세탁 인증’ 게시글이 덩달아 늘어난 영향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 포인트

● 최근 들어 풋샴푸가 발 세정에만 쓰이는 게 아니라 음식물쓰레기통, 찌든때 묻은 의류, 냄새 나는 신발 등을 세탁할 때도 세정력이 우수하다는 게시글이 SNS에서 자발적으로 바이럴되기 시작

 


하이트진로, 2~3만원대 ‘진로 레드 와인’ 첫 출시

하이트진로는 대표 브랜드 ‘진로’의 이름을 내건 첫 프리미엄 와인 ‘진로 레드 와인’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진로 레드 와인은 시칠리아 와이너리와의 논의 끝에 와인을 어려워하는 한국 소비자들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친숙한 이미지의 두꺼비 캐릭터와 ‘진로’ 브랜드 이름을 적용했습니다.

 

✅ 포인트

●  그 동안 와인 시장에서 수출·유통해왔던 하이트진로가 개발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

 


 

이마트, 이달에도 매주 난방용품 행사…전기요 등 최대 30% 할인

11월에 접어들면서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찍부터 겨울을 대비하려는 수요에 유통가 난방용품 매출은 지난 9월부터 오름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포인트

●  지난 9~10월 두 달간 난방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 늘어나는 중

●  난방제품 수요가 있는 겨울시즌에 맞춰 할인 행사 기획

 


 

삼성패션연구소, 올 겨울 남성 아우터 트렌드는?

삼성패션연구소(소장 임지연)에서 올 겨울 남성복 아우터 트렌드를 제시했습니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외부 활동이 재개되면서 올 겨울 아우터의 비중이 그 어느 때보다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스타일로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에 따라 테일러드 코트의 부상이 예상되고, 블레이저•블루종•보머 등 간편한 점퍼형 아우터의 활용도가 높을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 포인트

● 일상복~출근룩 스타일 살린 ‘코트’ 부상

● 젊은 감성+캐주얼 감각 ‘워크웨어’ 인기

 


 

“겨울엔 모피 대신 페이크 퍼”…위메프, 비건 패션 아이템 ‘쑥’

위메프는 최근 한 달(10월1~31일)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죽, 모피, 울 등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패션 아이템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특히 구스 다운, 밍크 모피 등 동물 털과 가죽을 주로 사용하는 겨울 외투에서 비건 상품의 인기가 높았다. 밍크코트나 폭스퍼 등 모피를 대신해 인조로 비슷하게 만든 ‘페이크 퍼(Fake Fur)’ 상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754% 증가했습니다.

 

✅ 포인트

● 생활 영역 전반에서 비건에 관심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동물성 소재 사용이 많은 겨울 패션 의류까지 열풍이 이어진 것으로 관측

● ‘페이크 퍼(Fake Fur)’ 상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754% 증가

 

 

 

로지켓이 추천하는 콘텐츠

▶ 네이버물류, 내일 도착 보장! 네이버 새 물류 기술 솔루션

▶ 쇼핑앱, 지난 9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쇼핑앱

▶ 젠더뉴트럴, 패션·뷰티 업계의 새로운 움직임

 

 

 

트렌드아이템, 물류, 유통, 로지켓, 개리야스, 히트텍, 건면, 트렌드

? 물류대행, 3PL, 풀필먼트 비교견적은 로지켓에서 ?

더 많은 물류유통 소식 구독하기

로지켓에서 쇼핑몰 물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물류 소식이 궁금하다면 로지켓을 구독해주세요